국립항공박물관

가장 높은 꿈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곳 국립항공박물관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대한민국 항공의 역사와 산업위상, 과학기술 발전이 가져올 미래생활의 변화 소개

국립항공박물관 9월 월례 컬로퀴엄 참가자 발표
  • 작성일2022.09.13
  • 조회2,833
국립항공박물관 9월 월례 컬로퀴엄에 참가 신청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컬로퀴엄은 일반인 여러분들이 항공 관련 문화 콘텐츠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했습니다.
영화 창공에 산다를 자유롭게 관람하고 영화평론가 전찬일 선생님의 특별 강연을 통해 대한민국 항공영화의 역사와 매력을 나눠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신청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진행하는 행사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2913
국립항공박물관 학술연구팀
 
강의 개요
강의 주제 : 항공 영화의 매혹(Attraction/s)! 그 궤적을 좇아서...
강사 : 전찬일 (영화평론가)
일시 : 2022914() 16:00~18:00
장소 : 국립항공박물관 1층 대강당
참가자 명단 :



안내사항
입장 및 관람 관련
  - 강의 당일 전시체험을 예약하지 않고 박물관 입장 및 자유 관람이 가능합니다. 1층 정문(GATE 1)을 통해 입장 부탁드리겠습니다.
  - 영화 상영은 강의 전(14:00~15:50) 자유 관람으로 진행됩니다.
  - 대강당 입장은 행사 시작 30분 전(13:30)부터 가능하며, 입구가 혼잡할 수 있으니 강의 10분 전(15:50)에는 도착 부탁드리겠습니다.
 
강의 관련
  - 영화 관람 및 강의 참여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영 중인 영화의 촬영 및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 강의 중 대강당에서는 강사 및 수강생을 포함한 사진 촬영 및 영상 녹화가 진행됩니다.
  - 대강당에서는 생수 외 어떤 음식물도 반입할 수 없습니다.
  - 신청 후 무단 불참할 경우, 이후 1년간 국립항공박물관 컬로퀴엄 및 학술행사 참석이 불가합니다.
  - 당일 현장에서 추가 참가 접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문의 : 국립항공박물관 학술연구팀 신수진 학예연구사(02-6940-3059)
 

행사 장소 안내
오시는 길
  - 국립항공박물관 홈페이지 상단 이용안내 관람안내
      https://www.aviation.or.kr/contents.do?menuno=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