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항공박물관

가장 높은 꿈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곳 국립항공박물관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대한민국 항공의 역사와 산업위상, 과학기술 발전이 가져올 미래생활의 변화 소개

국립항공박물관 신규 교육 프로그램 [항공다빈치클럽 1기] 모집 결과 발표
  • 작성일2021.06.04
  • 조회3,894
국립항공박물관 신규 교육 프로그램 항공다빈치클럽1기 모집 결과
 
국립항공박물관 신규 교육 프로그램 항공다빈치클럽1기로 활동할 어린이를 발표합니다.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3장 분량의 지원서를 갖추어 신청한 모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하였습니다.
미선발된 어린이들은 9월에 시작될 항공다빈치클럽2기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약합니다.
항공다빈치클럽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공다빈치클럽1기에 선발된 어린이와 학부모님들은 아래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사항
『항공다빈치클럽1기에 선발된 어린이 중 교육에 참가하지 못하는 경우 69() 16:00까지 아래 연락처로 통보 바랍니다.
   
사전 통보 없이 『항공다빈치클럽』1기에 불참할 경우, 이후 1년간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 참석이 불가합니다.
ㅇ 추가 안내 사항은 참가 신청서에 기재하신 학부모 연락처로 안내 예정입니다
   
연락처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을 시 아래 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ㅇ 문의
- 국립항공박물관 교육운영팀 신수진 학예연구사
- 전화 : 02-6940-3059 / 이메일 : aviationmuseum_edu@naver.com